메인메뉴 영역으로 이동 서브메뉴 영역으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든 청소년이 꿈을 이루는 세상, KYWA가 이뤄갈 내일입니다.  KYWAA(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는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에 필요한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공공기관입니다.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작성일 : 22-01-11 0
  • 시작일 : 2022-01-10
  • 종료일 : 2022-02-05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 여러분께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시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여러분이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국가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2년 1월 10일(월) ~ 2022년 2월 15일(화)


- 조사방법: 전화조사 및 현장출구조사


- 조사주관: 기획재정부


- 조사설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조사수행: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업체(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업체명 미공개로 진행)


○ 게시글: 알림마당 > 공지사항 >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바로가기 클릭>





게시물 평가

담당자 정보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 담당부서대표번호
  • 담당자본원
  • 연락처02-330-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