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영역으로 이동 서브메뉴 영역으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모든 청소년이 꿈을 이루는 세상, KYWA가 이뤄갈 내일입니다.  KYWAA(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는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에 필요한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공공기관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2019년 6월기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6-04
  • 조회수 : 811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실적(2019년 6월 기준)


* 핵심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 : 18개 지표

 - 다양하고 전문적인 청소년 활동과 연수제공(5개 지표)

 -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청소년 활동 환경 제공(4개 지표)

 - 청소년 관련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4개 지표)

 - 청소년 활동의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한 사회적 책임 이행(4개 지표)

 -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듣고 지속적인 개선(1개 지표)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관리실적 : 6개 지표

 -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2개 지표)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2개 지표)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2개 지표)






게시물 평가

담당자 정보 이 페이지의 내용을 담당하는 담당자 정보입니다.

  • 담당부서사회적가치실현부
  • 담당자김진우
  • 연락처02-330-2814